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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시/정시/추가

조회수 : 829 작성일 : 2021.02.11
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
20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(설연휴 기간 환불 안내)
작성자 입시담당자
내용



       21학년도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   

 

1. 신청 대상 : 등록금을 납부한 수험생 

 

2. 신청 기간 : 2021.2.11~2021.2.27 

 

3. 신청 방법 : 등록금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 


4. 환불 기간 : 2월 11일(목)~2월 14일(일) 환불 신청자는 금융기관의  

    근무하는 기간인 2월 15일(월)에 입금 처리됩니다. 환불 신청만 가능합니다.

    타 대학에 등록을 긴급하게 해야하는 수험생은 먼저 등록하고 환불을 받아도  

    전혀 제가 되지 않으니 등록을 먼저 진행하셔도 됩니다.  

 

5. 그 외 기간 환불 안내  

   - 전일 오후 2시 이후 ~ 당일 오전 10시까지 환불 신청자 : 당일 2시 

   - 당일 오전 10시 ~ 당일 오후 2시까지 환불 신청자 : 당일 4시 

 

 

 

 

 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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